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트롯 오디션 ‘K트롯 서바이벌 골든마이크’가 연하나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10:45

    >


    #트로트 #오디션 #K트로트 #서바이벌 #골든마이크가 #연일 #화제를모으고 있다.​ 지난 하나 9일 오후 방송된 K트로트 서바이벌'골든 마이크'에서는 트로트에 입문하는 참가자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프로그램은 시청률 9. 하나%, 분당 최고 시청률 한 3.33%(AGB닐슨 조사 기관/부산 기준)달성에 이어관련 영상 조회 수가 300만건을 돌파하는 등, 거침없는 행동을 계속하고 있습니다.K트로트의 골든 마이크가 화제다. 사진=KNN, 골든 마이크'골든 마이크'3화의 시작은 '골든 마이크'를 통해서 트로트에 입문하는 참가자들이 모인 '트로트 신생아'조가 열었다. 트로트 신생아 조는 다양한 직업을 가진 개성 넘치는 참가자로 구성돼 있다. 치킨집 사장, 아과인서, 보컬 강사, 치어리더, 요리사 등 다양한 직종의 참가자들이 프로 가수 못지않은 무대를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트로트 신생아조는 개성적인 입는 sound를 통해 시청자의 MASound를 잡았다.​ 특히'트로트 신생아'조의 첫번째 프로그램을 담당한 김 라면이는 하동징의 '인연'을 불렀다. 무대가 끝난 뒤 김맹진은 치킨집에서 노래하는 모습을 재연해 심사위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태지나 심사위원은 "김맹진씨의 창법이 가수 하동진을 닮지 않아 좋았다"고 칭찬했다. 반면 김혜영은 "그 대무 하동진 씨의 느낌이 들었다"며 반대의견을 표시해 긴장감을 조성했다. 지렬 심사위원은 하동진 씨의 노래가 양념치킨이라면 김맹진 씨는 프라이드 같다. 앞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높다며 재미있는 비유를 통해 심사평가를 전했다.다음 무대에 선 KNN 아과인서 이하윤은 조미미의 '연락선'을 불러 고품질의 가창력을 선보였다. 매일 낮 모닝와이드에서 소식을 전하는 이하윤은 객지 생활을 하면서 어머니가 나쁘게 생각하던 트로트를 많이 들었다. 트로트는 어머니의 향기 같은 존재라며 골든마이크 도전의 이유를 전했다. 무대가 끝난 뒤 선배인 아과인 은서 김일중은 트로트가수가 되기 위한 후배의 프리 선언에 대해 어떻게 말하느냐는 지열 심사위원의 질문에 안에 있을 때가 좋다며 회식 자리에서 부장을 위한 트로트를 부를 때가 행복할 수 있다.치어리더 겸 백댄서 출신인 쌍둥이 자매하트는 칼 군무와 유쾌한 무대로 심사위원 전원 나쁘지 않아를 수상했다. 할머니 손에서 자란 하트는 괜찮은 사람들이 노래자랑에 과인이거나 TV에 과인이 왔을 때 치매로 요양원에 계신 할머니가 그리 나쁘지 않았다고 트로트가수 도전 이유를 밝혔다. 또 하트는 심사위원들의 백댄서로 활동했던 과거를 밝혀 심사위원들을 놀라게 했다. 트로트 신생아 조에서는 보컬강사 이두환과 쌍둥이 치어리더 하트가 허락했다. ​​


    >


    K트로트의 골든 마이크가 화제다. KNN 골든마이크 트로트 신생아조에 이어 팔도 트로트 가왕 조가 무대에 올랐다. '팔도 트로트 가왕' 조는 전국의 팔도 각종 가요제에서 상을 휩쓴 참가자들로 구성된다. 각종 가요제를 싹쓸이했다는 소개로 심사위원들의 기대가 높아지면서 다른 조에 비해 더 까다롭고 엄격한 심사가 이어졌다. 그래서 다른 조에 비해 좋아요의 갯수가 적어졌다. 특히 독특한 창법에서 트로트 가수 키우오은 생각 사이에서 유명한 가수'김재경'이 ' 좋습니다'2개, 가수'혜진'이 ' 좋습니다'1개를 받고 즉석 탈락했다. 이어 무대에서도 4개~5개의 좋아요가 이어지면서 좀처럼 즉석 통과자( 좋아요 6개를 받은 참가자가 나오지 않았다. 자신을 저음괴물로 소개한 최윤하는 개성적인 목음로 심사위원들을 사로잡았다. 최윤하는 인터뷰에서 샤르코마리투스라는 근육 소실 희귀 난치성 질환을 앓고 있다고 고백했다. "병을 앓고 있는 나 같은 사람도 무대에 설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골든 마이크 무대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최윤하의 열창에 김혜영은 "목음 컬러가 귀에 들어가는 중저음을 갖고 있다"고 칭찬했다. '팔도 투 로카 왕'조에서는 선영(이 유학이나처럼 6개의 좋은.을 받고 즉석 지나 치에융하, 이정현이 추가로 통과했다. ​'토롯토콧쥬은뇨은'조는 예선 9조의 평균 연령이 가장 많이 조있다. 트로트로 인생의 제2의 전성기를 노리는 중년들로 구성된 '토롯토콧쥬은뇨은'조에서는 다른 조보다 노련한 무대와 진지한 모습을 발견할 수 있었다. 심사위원들은 인생의 여러 가지 우여곡절을 겪었기 때문에 나올 수 있는 무대라고 평했다. 특히 중국에서 8년간 공무원 가수로 활동한 독특한 이력의 소유자 하보미는 무대에서 황정자의 처녀사공을 열창했다. 하보미는 노련한 실력으로 심사위원 전원의 좋아요를 수상했다. 하보미는 뛰어난 노래 실력뿐 아니라 심사위원 김영이다의 흉내까지 냈다. 흡사한 가창에 놀란 김영이다 심사위원은 즉석에서 자신의 곡 '빙빙'을 불렀다. 두 사람은 함께"빙빙"을 노래하고 심사 위원뿐 아니라 그것을 지켜보던 기다리는 좋은 방의 참가자를 놀라게 했다. JTBC의 히든싱어 장윤정 편 우승자인 오예준의 등장도 눈길을 끌었다. 장윤정의 가창으로 유명해진 오예준은 트로트가수로 꾸준히 활동해 왔다. 오예준은 인터뷰를 통해 "이번 '골든 마이크'를 통해 장윤정과 다른 본인만의 색깔을 찾고 싶다"고 의지를 밝혔다. 그러나 장윤정의 늘 그랬던 것처럼 그곳을 불러내기가 쉽지 않았다. 오예준은 예선 무대에서 장윤정의 목포행 완행열차를 자신의 색깔로 소화하려 했지만 장윤정과 흡사하다는 평가를 피하지 못했다. 태진아 심사위원은 "여러 부분에서는 장윤정과 다른 모습이 보였지만 전반적으로 아직 장윤정과 너무 닮았다"고 심사평가를 전했다. 주가열 심사위원도 제스처나 표정까지 장윤정을 닮았다. 다음에는 선곡을 바꿔서라도 장윤정과 다른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트로트 꽃중년조에서는 남성 듀오 후니영, 하보미, 오예준, 백승하나, 홍주 부부가 통과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